19세미만 구독불가
718 0 0 0 0 0 11년전 0

감각의 신드롬

[생각해 보니 네게 원하는 것이 하나 있긴 하다.] 아진은 몸에 소름이 돋았다. 무슨 말이 나올 건지 알 것 같아서, 그리고 자신이 할 대답을 너무 잘 알고 있어서. [내 몸은 네 몸을 꽤나 좋아하던 기억이 있어서 말이야.] 그가 원하는 것은 진정 몸, 겨우 몸뿐인 걸까. 그렇다면 너무 슬플 것 같았다. 그간 힘들어하며 괴로워했던 보상받지 못할 마음은 어떻게 되는 걸까. 누구에게 하소연하고 위로 받아야 하는 걸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행이라고 느끼는 것은 잘못된 일인 건가. 무념(無念)의 상태와 다를 바가 없었다. 모든 것이 꼬여 버렸다. 하지만 이제 시작인 것을. 카와구치 아키라의 집착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정태서는 어떤 결단을 내려야 하는가. 강아진, 그녀가 정계 살인 사건에 연루..
[생각해 보니 네게 원하는 것이 하나 있긴 하다.]
아진은 몸에 소름이 돋았다.
무슨 말이 나올 건지 알 것 같아서, 그리고 자신이 할 대답을 너무 잘 알고 있어서.
[내 몸은 네 몸을 꽤나 좋아하던 기억이 있어서 말이야.]
그가 원하는 것은 진정 몸, 겨우 몸뿐인 걸까. 그렇다면 너무 슬플 것 같았다. 그간 힘들어하며 괴로워했던 보상받지 못할 마음은 어떻게 되는 걸까. 누구에게 하소연하고 위로 받아야 하는 걸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행이라고 느끼는 것은 잘못된 일인 건가.

무념(無念)의 상태와 다를 바가 없었다. 모든 것이 꼬여 버렸다. 하지만 이제 시작인 것을.

카와구치 아키라의 집착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정태서는 어떤 결단을 내려야 하는가.
강아진, 그녀가 정계 살인 사건에 연루된 이유는 무엇인가.
킬러 K, 그는 누구인가.
저자 : 서민영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