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3 0 0 0 0 0 11년전 0

쉽고 재미있는 혈액형 심리학

혈액형을 알면 사람이 보인다. 이 책은 혈액형으로 사람의 성격과 인간관계, 그리고 적성과 사랑까지를 디테일하게 설명해 주고 있다. 모든 혈액형은 각각 사람들에게 호감을 사는 점, 미움을 사는 점을 가지고 있게 마련이다. 그것을 이해하여 호감을 사는 점은 강조하고 미움을 사는 점은 드러나지 않게 하는 것이 좋은 인간관계를 만드는 단순하고 명쾌한 원칙이며, 이 점을 아는 것도 중요하다. 사람은 환경에 의한 여러 가지 자극에 대하여 반응하고 행동한다. 거기에는 의식적인 경우도 있지만, 무의식적인 경우도 있다. 이 무의식이 표출되는 반응이나 행동은 개인에 따라 각기 다르지만, 일정한 법칙이 있다면 상대방의 속마음을 읽을 수 있다. 세상의 모든 게임은 심리전이다. 이 심리전에서 살아남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겠는가..
혈액형을 알면 사람이 보인다. 이 책은 혈액형으로 사람의 성격과 인간관계, 그리고 적성과 사랑까지를 디테일하게 설명해 주고 있다. 모든 혈액형은 각각 사람들에게 호감을 사는 점, 미움을 사는 점을 가지고 있게 마련이다. 그것을 이해하여 호감을 사는 점은 강조하고 미움을 사는 점은 드러나지 않게 하는 것이 좋은 인간관계를 만드는 단순하고 명쾌한 원칙이며, 이 점을 아는 것도 중요하다.

사람은 환경에 의한 여러 가지 자극에 대하여 반응하고 행동한다. 거기에는 의식적인 경우도 있지만, 무의식적인 경우도 있다. 이 무의식이 표출되는 반응이나 행동은 개인에 따라 각기 다르지만, 일정한 법칙이 있다면 상대방의 속마음을 읽을 수 있다. 세상의 모든 게임은 심리전이다. 이 심리전에서 살아남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겠는가. 그것은 바로 상대의 속마음을 읽는 능력을 익혀 두는 방법밖에 없다.
전남 순천에서 출생하여 순천고등학교, 중앙대학교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미국으로 떠났다. 미국에서 직장 생활을 하면서 어학연수를 마치고 귀국하여 출판사, 잡지사 등에서 근무하였다. 이후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였으며, 다시 미국으로 건너가 공부와 작가 생활을 병행하고 있다. 번역서로는 『성공한 사람에게 이런 것을 배워야 한다』, 『무소유의 철학』, 『누구를 위하여 사랑하는가』,『위대한 예술가의 생애』, 『심리학의 즐거움』, 『좋은 인생 좋은 습관』 등 다수가 있다. 또한 『독서와 논술』의 주요 집필진으로 참여하였으며 저서로는 『에피소드 세계사』, 『교양의 즐거움』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