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1 0 0 0 0 0 11년전 0

가장 쉬운 여행 영어

이제는 한국식 영어가 통한다! 짧고 쉬운 우리말로 배우는 여행 영어 우리도 visa(입국사증) 없이 미국을 다니게 되었다. 여행할 때 긴요하게 쓰이는 영어는 알아야겠는데 그게 그리 만만치 않다. 서점에 여행에 관한 영어 회화 책은 다양하게 깔려 있지만 어느 것이나 표현이 너무 길고 어렵다. 어지러울 정도이다. 그리하여 『초스피드 영어 회화 시리즈』의 두 번째 『가장 쉬운 여행 영어』에서는 아주 쉽고 간단한 표현으로 여행 영어에 자신감이 생기게 만들었다. 출국 전에 꼭 이 책을 챙길 것을 권한다. 이 책에서는 관광이나 이민 혹은 유학을 목적으로 출국할 때, 공항에서부터 실제 현지에 도착하여 호텔 예약ㆍ관광ㆍ귀국까지의 전 과정을 다루었다. 어떤 상황에 닥쳐도 대처할 수 있는 든든한 가이드로써 모든..
이제는 한국식 영어가 통한다! 짧고 쉬운 우리말로 배우는 여행 영어

우리도 visa(입국사증) 없이 미국을 다니게 되었다. 여행할 때 긴요하게 쓰이는 영어는 알아야겠는데 그게 그리 만만치 않다. 서점에 여행에 관한 영어 회화 책은 다양하게 깔려 있지만 어느 것이나 표현이 너무 길고 어렵다. 어지러울 정도이다.
그리하여 『초스피드 영어 회화 시리즈』의 두 번째 『가장 쉬운 여행 영어』에서는 아주 쉽고 간단한 표현으로 여행 영어에 자신감이 생기게 만들었다. 출국 전에 꼭 이 책을 챙길 것을 권한다. 이 책에서는 관광이나 이민 혹은 유학을 목적으로 출국할 때, 공항에서부터 실제 현지에 도착하여 호텔 예약ㆍ관광ㆍ귀국까지의 전 과정을 다루었다.
어떤 상황에 닥쳐도 대처할 수 있는 든든한 가이드로써 모든 표현을 한 마디, 두 마디, 세 마디로 다 통하게 했다. 학교를 나온 지 까마득해서 영어가 읽혀지지 않는다고 고민할 필요도 없다. 한글로 발음을 기똥차게 붙여 놓았으니까.
'세계의 언어학자들은 인도에는 인도식 영어가 있고 중국에는 중국식 영어가 있듯이 한국식 영어도 괜찮다고 말했다. 또한 문법이나 회화에서 완벽한 영어보다는 간단하게 의사소통할 수 있는 영어를 배우는 게 중요하다고 밝혔다.
간단명료한 단어들을 본토 발음으로 퍼부어 보자. 남의 나라말인데 틀리면 어떤가. 그러다보면 입이 뻥 뚫릴 것이다. 자, 이제 믿음직한 『가장 쉬운 여행 영어』를 들고 훨훨 외국에 나가보자.
서울대학교 입학과 동시에 교내 학풍이라는 동아리의 《TIME》지 해설 강의를 맡아 전 학생은 물론 교수들에게까지 시사 영어 열풍을 일으킨 신화적인 존재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