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5 0 0 0 0 0 11년전 0

까탈스런 솔로 입맛을 사로잡는 메기맹이의 손쉬운 뚝딱 요리

내가 만들어도 요리가 되는 솔로들을 위한 이지 레시피! 어머니의 그늘 밑에 있다가 막상 독립해 이것저것 부딪히다 보면, 무엇보다도 먼저 요리는 생각만큼 그리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사먹는 것도 하루 이틀이다. 감자를 들었다 놨다, 호박이 싱싱한지 아무리 들여다봐도 제대로 볼 수 없을 때 , 이럴 줄 알았으면 엄마가 장보러 갈 때 따라가서 더 많이 물어보고, 여러 가지 배워올 걸하며 후회하기 마련이다. 이처럼 요리가 어려워 포기하는 바쁜 솔로들에게 네이버 파워블로거 메기맹이가 이 책을 통해 요리를 즐기며 할 수 있도록 간편한 레시피를 소개한다.
내가 만들어도 요리가 되는 솔로들을 위한 이지 레시피!
어머니의 그늘 밑에 있다가 막상 독립해 이것저것 부딪히다 보면, 무엇보다도 먼저 요리는 생각만큼 그리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사먹는 것도 하루 이틀이다. 감자를 들었다 놨다, 호박이 싱싱한지 아무리 들여다봐도 제대로 볼 수 없을 때 , 이럴 줄 알았으면 엄마가 장보러 갈 때 따라가서 더 많이 물어보고, 여러 가지 배워올 걸하며 후회하기 마련이다. 이처럼 요리가 어려워 포기하는 바쁜 솔로들에게 네이버 파워블로거 메기맹이가 이 책을 통해 요리를 즐기며 할 수 있도록 간편한 레시피를 소개한다.
손재주가 좋으신 아버지와 요리를 잘하시는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어려서부터 꼬물딱 꼬물딱 뭔가를 만드는 것을 좋아했다. 특히나 잊을 수 없는 건 건포도가 콕콕 박혀 따끈따끈하게 구워져 나오는 어머니표 빵으로 아마 요리에 관심이 생긴 건 어머니의 영향이 컸던 것 같다. 전공은 생물학이다. 어려서부터 동물들을 좋아하고 관심도 많아 택했는데 학교에서 좋은 친구를 만나 대학시절 블로그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었다. 계량을 하거나 재료 손질을 할 때 은근히 실험할 때랑 비슷한 면이 있어 전공은 요리할 때도 종종 도움이 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