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5 0 0 0 1 0 11년전 0

괜찮아, 엄마는 널 믿어

엄마가 '아이'를 믿을 때, 아이의 '기적'은 시작된다. 게임 중독에 빠져 꼴찌를 맴돌던 아들 성호를 전교 1등으로 키운 저자의 감동 실화를 소개한 책. 자기주도 학원을 운영하며 수백 명의 문제아들과 진행한 생생한 코칭 경험담을 통해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자녀 교육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저자는 아이의 변화를 바란다면 부모부터 변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아이가 게임 중독에 빠졌을 때도, 꼴찌를 할 때도, 수많은 밤을 눈물 흘렸지만 저자는 아이 앞에서 항상 자신감 있게 행동했다. 함께 힙합 춤을 추고, 그림을 배우며 지금의 실패와 고통이 아름다운 열매를 맺으리라 믿었고, 결국 아이의 변화라는 놀라운 기적으로 이루어졌다. 지금 이 순간, 부모가 믿어야 할 것은 '성적'이 아닌, 내 '아이'라는 것을 명심하자.
엄마가 '아이'를 믿을 때, 아이의 '기적'은 시작된다. 게임 중독에 빠져 꼴찌를 맴돌던 아들 성호를 전교 1등으로 키운 저자의 감동 실화를 소개한 책. 자기주도 학원을 운영하며 수백 명의 문제아들과 진행한 생생한 코칭 경험담을 통해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자녀 교육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저자는 아이의 변화를 바란다면 부모부터 변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아이가 게임 중독에 빠졌을 때도, 꼴찌를 할 때도, 수많은 밤을 눈물 흘렸지만 저자는 아이 앞에서 항상 자신감 있게 행동했다. 함께 힙합 춤을 추고, 그림을 배우며 지금의 실패와 고통이 아름다운 열매를 맺으리라 믿었고, 결국 아이의 변화라는 놀라운 기적으로 이루어졌다. 지금 이 순간, 부모가 믿어야 할 것은 '성적'이 아닌, 내 '아이'라는 것을 명심하자.
저 : 김민경

아이는 부모가 믿는 만큼 자란다.는 신념으로 전교 꼴찌 성호를 전교 1등으로 키워낸 억척 엄마. 부모와 대화 없이 자란 어린 날을 떠올리며, 내 아이만큼은 잘하면 칭찬, 못해도 격려의 마인드로 밝게 키우고 싶다는 꿈으로 수많은 자녀 교육서를 읽고, 코칭 리더십 등 다양한 강의를 통해 자녀 교육 노하우를 쌓았다. 또한 자기주도 학원을 운영하며 만난 아이들과의 고민 상담을 통해, 부모와 자녀에게 필요한 것은 든든한 믿음임을 깨닫고, 이 땅의 모든 부모와 아이들이 소통하는 날을 꿈꾸며 활발히 코칭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충남대, 여성위민넷 등에서 커리어 전문 코치로 활동 중이며 현대중공업, 롯데백화점, 병무청, 교육청 및 학교에서 학생, 학부모, 공무원,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강의하고 있다. 1:1 코칭 2,500시간 이상 진행한 코칭 전문가로 현재 한국코치협회(Korea Associate Coach) 중소기업 코칭 포럼 홍보마케팅 담당 및 한국코치포럼 부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저자 : 홍성호

[스타크래프트]에 중독돼 성적은 전교 꼴찌, 게임은 전교 1등이던 문제아였다. 화려한 프로게이머 생활을 꿈꾸며 고등학교 자퇴를 결심했지만, 인생과 꿈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한 뒤 마지막에 길을 바꿨다. 게임에 쏟던 열정을 공부에 전이, 1년 반 만에 전교 1등을 차지하고 현재 연세대 전기전자공학부 4년 국가장학생으로 입학해 재학 중인 성호는 말한다.
내 기적 같은 변화의 바탕에는 엄마, 아빠의 지치지 않는 믿음이 있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