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1 0 0 0 0 0 11년전 0

메기와 만다라-나를 찾아 떠나는 한 청년의 자전거여행

베트남에서 미국으로 망명한 한 청년의 고귀한 영혼의 자전거여행! 베트남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부모를 따라 미국으로 망명한 앤드류 팸. 이 책에서 앤드류 팸은 자신의 내면에 자리 잡고 있는 동양의 문화성의 뿌리를 아주 치열하면서도 섬세한 감성으로 그려낸다. 전쟁을 뒤로 하고 베트남을 떠났던 작가가 자신의 잃어버린 기억을 되짚어 따라가면서 단절된 과거와 현재를 재발견하고 연결해가는 흥미로운 여행의 기록이지만, 그 본질은 한 청년이 인간이라는 존재의 내면적 본질을 파헤쳐 가면서 인간과 인간, 가해자와 피해자, 민족과 민족 간의 진정한 소통과 화해, 나아가 사랑을 그려내고 있는 작품이다.
베트남에서 미국으로 망명한 한 청년의 고귀한 영혼의 자전거여행!

베트남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부모를 따라 미국으로 망명한 앤드류 팸. 이 책에서 앤드류 팸은 자신의 내면에 자리 잡고 있는 동양의 문화성의 뿌리를 아주 치열하면서도 섬세한 감성으로 그려낸다. 전쟁을 뒤로 하고 베트남을 떠났던 작가가 자신의 잃어버린 기억을 되짚어 따라가면서 단절된 과거와 현재를 재발견하고 연결해가는 흥미로운 여행의 기록이지만, 그 본질은 한 청년이 인간이라는 존재의 내면적 본질을 파헤쳐 가면서 인간과 인간, 가해자와 피해자, 민족과 민족 간의 진정한 소통과 화해, 나아가 사랑을 그려내고 있는 작품이다.
저 : 앤드류 팸
베트남에서 태어나 어릴적 부모와 함께 미국으로 망명했다. 미국에서 정규과정을 이수하며 대학까지 졸업했지만 항상 정체성에 대해 고민을 했다. 졸업후에는 좋은 직장에 다니다가 어느날 갑자기 사표를 쓰고 나와 닥치는 대로 프리랜서 생활을 했다. 그러다 문득 결심을 하고 자전거여행을 떠난다. 그 자전거여행이 기반이 되어 『메기와 만다라』라는 한 편의 아름다운 성장문학과 같은 여행기가 탄생한다. 이 작품에서 작가는 미국이라는 캔버스에 자신의 내면에 간직하고 있던 동양적 문화를 성공적으로 그려낸다. 그리고는 다시 베트남이라는 캔버스에 스스로를 던져 동포들에게 자신이 미국인으로 보여지고자 한다.

스스로에 대한 정의를 두 가지 다른 세상을 통해 시도하면서, 작가만의 아름다운 언어로 세계를 새롭게 창조한다. 한마디로 『메기와 만다라』는 베트남 전쟁과정의 삶과 기억들을 되짚어가며 생생한 현재를 과거 속에서 재발견하고 연결해가는 흥미로운 여정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