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3 0 0 0 1 0 11년전 0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과 영화로 제작되어 전 세계적으로 흥행돌풍을 일으킨 『오페라의 유령(The Phantom of the Opera)』의 문고판이다. 『오페라의 유령』은 서양 문화권의 이야기 원형인 '미녀와 야수(BeautyBeast)'류의 섬뜩하면서도 애절한 로맨틱 미스터리의 걸작이다. 발표 당시 가스통 르루는 당대 최고의 추리소설 작가였던 코넌 도일, 모리스 르블랑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인기를 누렸다. 작가는 논리적인 지력으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소설의 정수에 더해 인간의 원형적인 갈등의 문제를 심도 있게 다루었다. 무대는 파리의 오페라 하우스. 여기에서 이상한 사건들이 일어나면서 유령이 나온다는 소문이 퍼진다. 나중에 밝혀지지만, 유령의 정체는 얼굴을 가면으로 가리고 미로 같은 오페라 하우스 지하의 비밀장소..
뮤지컬과 영화로 제작되어 전 세계적으로 흥행돌풍을 일으킨 『오페라의 유령(The Phantom of the Opera)』의 문고판이다. 『오페라의 유령』은 서양 문화권의 이야기 원형인 '미녀와 야수(BeautyBeast)'류의 섬뜩하면서도 애절한 로맨틱 미스터리의 걸작이다. 발표 당시 가스통 르루는 당대 최고의 추리소설 작가였던 코넌 도일, 모리스 르블랑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인기를 누렸다. 작가는 논리적인 지력으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소설의 정수에 더해 인간의 원형적인 갈등의 문제를 심도 있게 다루었다.

무대는 파리의 오페라 하우스. 여기에서 이상한 사건들이 일어나면서 유령이 나온다는 소문이 퍼진다. 나중에 밝혀지지만, 유령의 정체는 얼굴을 가면으로 가리고 미로 같은 오페라 하우스 지하의 비밀장소에 홀로 숨어 살고 있는 괴신사. 언제나 오페라극장 2층의 5번 박스석을 차지하는 그는 떠오르는 프리마돈나 크리스틴을 짝사랑하여 공연 중인 그녀를 감쪽같이 오페라 하우스 지하의 호수 한가운데로 납치하는데... 천상의 목소리를 갖고 태어났지만, 어머니마저도 외면했던 흉측한 외모로 인해 가면을 쓰고 오페라 극장 지하에서 살아야만 했던 한 남자의 비극적인 사랑이야기가 이 한 권에 담겼다.

저자 : 가스통 르루 (Gaston Leroux)
당대 최고의 프랑스 추리소설 작가였던 가스통 르루(Gaston Leroux, 18681927)는 『오페라의 유령』으로 널리 알려졌으며, 이 작품은 나중에 영화와 연극으로 다양하게 각색되어 더욱 유명해진 작가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