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0 0 0 0 0 0 11년전 0

더불어 사는 작은 행복

이상규 시인의 따뜻하고 소박한 일상 이야기 이 책 『더불어 사는 작은 행복』은 이상규 시인의 삶, 그 안의 작은 행복에 관한 수필집이다. 떠돌이 고양이와 옥상 정원의 잡초 한포기, 풀벌레를 바라보는 저자의 눈은 크고 무거운 가치만이 존중받는 세태를 넘어선다. 작은 것을 아끼고 사랑하는 시인의 따뜻한 시선을 통해 이 시대의 진정한 행복이 어디에 있는지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된다. 저자는 살아가며 많은 것을 남기기보다 아름다움을 남겨야 한다. 만남과 헤어짐이 없는 삶은 존재할 수 없듯이 인생은 살아가는 동안 사람과 사람의 관계에 의해 이뤄진다.고 말한다. 이때의 헤어짐이 죽음이든 그렇지 않으면 만남의 결별이든 간에 마무리가 아름다울 때 아름다운 삶을 살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앞날을 예측할 수..
이상규 시인의 따뜻하고 소박한 일상 이야기

이 책 『더불어 사는 작은 행복』은 이상규 시인의 삶, 그 안의 작은 행복에 관한 수필집이다. 떠돌이 고양이와 옥상 정원의 잡초 한포기, 풀벌레를 바라보는 저자의 눈은 크고 무거운 가치만이 존중받는 세태를 넘어선다. 작은 것을 아끼고 사랑하는 시인의 따뜻한 시선을 통해 이 시대의 진정한 행복이 어디에 있는지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된다.

저자는 살아가며 많은 것을 남기기보다 아름다움을 남겨야 한다. 만남과 헤어짐이 없는 삶은 존재할 수 없듯이 인생은 살아가는 동안 사람과 사람의 관계에 의해 이뤄진다.고 말한다. 이때의 헤어짐이 죽음이든 그렇지 않으면 만남의 결별이든 간에 마무리가 아름다울 때 아름다운 삶을 살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앞날을 예측할 수는 없지만 언제인가는 우리도 인연의 고리를 끊고 떠나야 한다. 헤어짐은 서로에게 많은 추억과 결과를 남겨주기 때문이다. 어려운 시기에 훈훈한 감동의 한 페이지를 넘기는 재미는 또 다른 위안으로 다가올 것이다.
저자 : 이상규
1941년 경기 평택 출생. 양정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생물학과 3년 수료. 자유시인협회 사무국장을 역임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