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9 0 0 0 0 0 11년전 0

서른의 독서

25년의 직장생활을 경험한 노련한 다독가가 서른 즈음의 당신에게 전하는 33가지 상황별 독서처방전! 그 어떤 어려움의 순간이 올 때도 당신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것은 한 권의 책 속에 담긴 지혜다. 25년간의 직장 생활을 거친 후 책과 함께 살며 독서멘토로 활동한 저자가 누구보다 치열하게 직장생활을 한 선배로서, 그리고 다독가로서 이제 막 사회 초년생이 되었거나 직장 생활이 얼마 되지 않은 이들이 일과 인생에서 맞닥뜨리는 복잡한 상황들에 대한 해답으로 33권의 책을 처방해 주는 책이다. 어느 날 아침 눈뜨기가 죽기보다 싫을 때가 있었는가? 마음과는 달리 상사나 동료와의 관계에 어려움을 느끼지는 않았는가? 현실에 부딪혀 놓쳐버린 꿈이 문득 떠오르진 않았는가? 무작정 시작한 직장생활, 정신없는 하루..
25년의 직장생활을 경험한 노련한 다독가가
서른 즈음의 당신에게 전하는 33가지 상황별 독서처방전!

그 어떤 어려움의 순간이 올 때도 당신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것은 한 권의 책 속에 담긴 지혜다.
25년간의 직장 생활을 거친 후 책과 함께 살며 독서멘토로 활동한 저자가 누구보다 치열하게 직장생활을 한 선배로서, 그리고 다독가로서 이제 막 사회 초년생이 되었거나 직장 생활이 얼마 되지 않은 이들이 일과 인생에서 맞닥뜨리는 복잡한 상황들에 대한 해답으로 33권의 책을 처방해 주는 책이다. 어느 날 아침 눈뜨기가 죽기보다 싫을 때가 있었는가? 마음과는 달리 상사나 동료와의 관계에 어려움을 느끼지는 않았는가? 현실에 부딪혀 놓쳐버린 꿈이 문득 떠오르진 않았는가? 무작정 시작한 직장생활, 정신없는 하루하루에 문득 뒤를 돌아봤을 때 잔뜩 지쳐버린 당신을 발견한 적이 있는가? 그렇다면 지금 당장 저자의 독서처방에 귀 기울여 보자. 저자는 각각의 책이 전하고자 하는 핵심 메시지와 함께 저자 자신의 직장 경험과 단상들을 함께 적음으로써 좀 더 현실적인 이야기들로 책을 채워나가고 있다. 성공한 사회 리더들이 추천한 도서를 바탕으로 집필된 『서른의 독서』에 담긴 삶의 지혜와 통찰력은 당신을 오늘보다 나은 나로 만들어줄 것이며 마음속 수많은 질문에 대한 이정표를 제시해줄 것이다.
저자 : 박자숙
저자 박자숙은 전라북도 전주에서 태어나 원광대학교 도시계획공학과를 졸업했다. 졸업 후 도시설계팀에서 일했으며, 직업학교로 자리를 옮겨 부원장을 역임했다. 총 25년간의 직장생활을 마무리하고 책과 함께 살고 있는 저자는 젊은 직장인들이 인터넷에만 의존하는 현실이 안타깝다.고 말하면서 인터넷에 떠도는 지식과 정보라는 것들도 사실은 책에서 떨어져 나간 한 조각에 불과할 뿐 체계적인 지혜와 깨달음, 통찰력을 얻기 위해선 책만한 해답이 없다.고 강조한다. 저자는 전작 『이럴 땐 이런 책을 읽어라』에서 상황에 맞는 책을 선정해주는 독서멘토로 나서 10대의 청소년들이 겪는 혼란과 좌절, 방황 등을 함께 이야기하고, 책을 통해 부모와 자녀가 소통하며 실마리를 찾아가는 과정을 제시해주었다. 이번에 펴낸 『서른의 독서』는 사회 초년생들이 삶의 방향과 가치, 비전을 세워 직업인생을 그려나가는 데 도움을 주고자, 성공한 리더들이 추천한 책들을 골라 그들의 고전과 인내 ,열정, 몰입의 원천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집필했다. 저자는 EBS 멘토부모, mbn 라디오, 책을 만나다 등에 출연했으며 중고등학교, 기업체, 지역 도서관, 독서클럽에 초청되어 강연활동 및 책을 통한 교류를 다수 진행했다. 저서로는 『엄마의 이름으로 너의 꿈을 응원한다』, 『이럴 땐 이런 책을 읽어라』, 『좋은 하루 되세요』 외에 다수의 산문집이 있으며, 서양화가로 다수의 입상경력과 전시경력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