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47 0 0 0 0 0 11년전 0

화내지 않고 때리지 않고 우리 아이에게 다가서기

화내지 않고 때리지 않고 키울 수 있을까? 『화내지 않고 때리지 않고 우리 아이에게 다가서기』의 저자는 무턱대고 아이에게 화내고 때리기 전에, 아이의 문제점을 찾아내 이를 개선하고 아이와의 거리를 좁힐 것을 강조한다. 그러기 위한 해결책으로, 아이의 문제 행동 원인을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부모는 마음, 생활, 공부, 미래, 건강, 양심으로 나뉘어진 문제 행동의 원인을 통해 아이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다.
화내지 않고 때리지 않고 키울 수 있을까?

『화내지 않고 때리지 않고 우리 아이에게 다가서기』의 저자는 무턱대고 아이에게 화내고 때리기 전에, 아이의 문제점을 찾아내 이를 개선하고 아이와의 거리를 좁힐 것을 강조한다. 그러기 위한 해결책으로, 아이의 문제 행동 원인을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부모는 마음, 생활, 공부, 미래, 건강, 양심으로 나뉘어진 문제 행동의 원인을 통해 아이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다.
저자 : 장젠펑
중국의 유명한 칼럼니스트이자 출판인으로 베이징대학을 졸업한 후 시장 경영, 언론, 출판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했다. 여러 잡지와 신문에 기고된 그의 칼럼은 많은 독자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으며 후주칭과 공동 집필한 『작은 것에서 배우는 지혜총서』는 출판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중국, 홍콩, 대만에서 인기몰이를 하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이 책은 중국국가도서 대상을 2차례나 수상했으며, 많은 학교에서 필독 도서로 지정됐다. 이 밖에 그의 저서로는 『뭐가 그리 바빠?』, 『동그라미』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