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4 0 0 24 0 0 11년전 0

모리스의 월요일

뉴욕 빈민가 소년과 성공한 커리어우먼의 우정이 빚어낸 감동 실화 《모리스의 월요일》은 풍요를 구가하던 1980년대 뉴욕의 맨해튼에서, 겨우 두 블록 떨어졌으나 서로 전혀 다른 세계에 몸담고 살아가던 두 사람의 운명적 만남을 그린 감동 실화이다. 남부럽지 않은 부와 지위를 갖춘 30대의 뉴요커 로라 슈로프는 어느 날, 길에서 우연히 구걸을 하던 열한 살의 흑인 소년 모리스 마지크를 만난다. 평소처럼 뉴욕의 수많은 걸인 중 하나라고 여기고 무심히 지나치던 그녀는 그날따라 걸음을 멈추고 소년에게 돌아간다. 그리고 함께 점심을 먹자고 제안한다. 그렇게 시작된 월요일의 식사는 30년이 넘도록 이어지며 두 사람의 인생을 바꿀 우정이 되었다.
뉴욕 빈민가 소년과 성공한 커리어우먼의 우정이 빚어낸 감동 실화

《모리스의 월요일》은 풍요를 구가하던 1980년대 뉴욕의 맨해튼에서, 겨우 두 블록 떨어졌으나 서로 전혀 다른 세계에 몸담고 살아가던 두 사람의 운명적 만남을 그린 감동 실화이다.

남부럽지 않은 부와 지위를 갖춘 30대의 뉴요커 로라 슈로프는 어느 날, 길에서 우연히 구걸을 하던 열한 살의 흑인 소년 모리스 마지크를 만난다. 평소처럼 뉴욕의 수많은 걸인 중 하나라고 여기고 무심히 지나치던 그녀는 그날따라 걸음을 멈추고 소년에게 돌아간다. 그리고 함께 점심을 먹자고 제안한다. 그렇게 시작된 월요일의 식사는 30년이 넘도록 이어지며 두 사람의 인생을 바꿀 우정이 되었다.
저자 : 로라 슈로프 Laura Schroff

미국 메이저 언론사를 상대하는 광고 판매업에 종사했고 현재는 은퇴했다. 롱아일랜드에서 태어났고 그곳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로라는 경력 초반에 《USA 투데이》 광고팀에 들어가 해당 일간지를 미국 최고의 신문으로 만드는 데 기여했다. 타임 사 역사상 가장 성공적으로 꼽히는 잡지 《인스타일》, 《틴피플》, 《피플 스타일와치》의 창간 팀에 합류해 활약했고, 그전에는 《피플》 뉴욕 지부장을 역임했다. 또한 잡지 《미즈》의 뉴욕 지부 광고부서 팀장, 《브라이드》의 부편집장을 맡기도 했다. 로라는 롱아일랜드에 마련한 콘도에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며, 시간이 나면 뉴욕과 플로리다에 있는 가족들을 방문하기도 한다. 현재는 한 성격하는 푸들 코코와 뉴욕의 집에 거주하고 있다.

저자 : 알렉스 트레스니오프스키 Alex Tresniowski

뉴욕에서 거주하며 집필 활동을 하고 있다. 1998년부터 《피플》의 선임 기고가로 활동하면서 수많은 커버스토리를 탄생시켰으며, 주로 다양한 인간적 관심사와 범죄 및 스포츠를 다룬 기사를 작성해왔다. 지금까지 여섯 권의 책을 냈으며, 그중 범죄 실화를 바탕으로 2005년에 발표한 작품 《벤데타The Vendetta》는 유니버설 픽처스가 판권을 사들여 2009년 조디 뎁 주연의 영화 〈퍼블릭 에너미〉로 재탄생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