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운명은 과연 있을까요?
당신은 운명을 찾고 계시나요?
스무 일곱 해를 살 동안 자신조차 어쩌지 못한 반쪽 운명 찾기
머리에 피도 안 마른 것 같은 어린 녀석들이 해결사로 나섰다.
그게 가능해?
P. M. P 클럽을 만나다
운명을 찾아주는 클럽 P. M. P
그들이 정말, 사랑을 선사해 줄 수 있을까?
일주일동안은 트레이닝 같은걸 배울 텐데. 우리가 완벽한 여자가 되는 비결을 가르쳐줄 거야. 웃기지?
본격 연애 트레이닝 스타트!
잘 느껴 봐.
뭘 느껴 보라는! 쿵. 쿵. 쿵. 쿵. 쿵쾅.
이게 설렘이야, 병신아.
조금의 설렘이라고 하기엔 너무 빨리 뛰는데?
심장이 왜 이렇게 빨리 뛰어?
널 좋아해.
.
사랑이 사랑을 가르쳐. 그리고.
우리들의 심장이 하고 싶은 말.
사랑해.
반초아의 운명은.
스물일곱 살의 모태솔로이자 연예인이나 좋아하는 천방지축 반초아. 취직을 안 하겠다면 시집이라도 가라는 엄마의 엄명과 동시에 받은 쪽지 한 장. 생소한 주소가 적힌 쪽지를 들고 찾아간 곳. 맞선보는 장소인줄 알았는데 무려 남자가 다섯 명이다! 이건 뭐지?
처음 인사한 권도정, 그리고 김훈이, 남태민, 신서후, 한민우까지. 모두 반초아보다 한참이나 어려 보이는데 이들이 운명을 찾아준다고 한다.
저자 : 김상이
좋아하는 일에는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드는 독종보다 더 끈질긴, 진드기보다도 더한 여자라고 해야 할까. 정작 진짜 사랑 앞에선 작아지고 부끄럼 많이 타는 여자이면서도 소설 속에선 느끼는 것들과 눈에 보이는 모든 것들을 글에 표현하고 싶어 하는 욕심이 많다. 초등학교 3학년 때 친언니의 추천으로 소설에 일찍 눈을 뜨고서 쓰는 것까지 시작했고, 이젠 첫 습작 때 가졌던 어린 마음이 주체할 수 없을 만큼 너무나도 커져버렸다. 현재 중학교 3학년으로 온라인 로맨스소설 독자들이 인정한 최연소 작가로서 발돋움한 지가 벌써 5년. 네이버대표카페 인터넷 소설월드 카페에서 초등학교 5학년 때 팬픽소설부터 시작해 베스트 1위를 놓치지 않았던 기록의 소유자. 소설을 쓸 때가 가장 행복하고 스트레스도 소설 쓰는 걸로 풀고, 정말 소설 쓰는 날이다 싶으면 한 번에 상상할 수 없는 많은 양을 거뜬히 쓸 수 있다는 장점까지. 생각도 많고 그만큼 걱정도 많이 달고 살지만, 그래서 더욱 감정이 깊고 생각이 깊어 글로써 표현해 낸다. 지금은 열심히 팬 카페에서 팬들과 소통하며 글을 행복하게 써나가고 있다. 연재 완결작으로 『차가운 완벽한 나쁜남자』 『야한늑대의 치명적 아찔한 유혹』외 다수. 이북 출간작으로 『눈물자국 핥기』, 그리고 『운명을 찾아드립니다』가 첫 종이책 출간작품이다.